배우 송혜교가 미소가 예쁜 연예인 1위에 등극했다.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송혜교가 팬들로부터 미소가 예쁜 연예인으로 인정받았다.
W스타일치과에 따르면, 지난 2009년 12월 21일부터 2010년 1월 8일까지 병원을 찾은 환자들 중 설문에 응한 남녀 304명을 대상으로 '미소가 예쁜 연예인은 누구?'라는 조사에서 송혜교가 197명(64.8%)으로 1위, 뒤를 이어 한예슬(102명, 33.5%)이 2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하여,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미소를 가진 연예인이 누구인지를 알 수 있었다."라며, "송혜교씨는 상대방에게 온화한 느낌을 주는 미소를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노 원장은 이어 "그는 새하얀 피부, 웃음을 지을 때 반달 모양의 눈매, 그리고 가지런한 치아 배열이 총체적으로 잘 어울려 호감을 준다. 특히, 반듯한 앞니와 고룬 치열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미소를 극대화 시킨다."며, "근래에는 방학을 맞아 많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내원해 송혜교씨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실제로 투명 치아교정 시술인 인비절라인과 미백 등을 받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송혜교씨의 영향력을 직접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송혜교는 대중들 뿐 아니라 후배 아이돌 스타로부터 이상형 및 가장 닮고 싶은 롤 모델 연예인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이자 탤런트로 활약 중인 이홍기는 지난 1월 8일 방송된 SBS 절친노트3'의 새 코너 '나이를 넘어 절친'에 출연, "만일, 2010년 나의 스캔들 관련 가상 기사가 보도된다면, 송혜교씨와 나고 싶다."는 고백을 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한편, 송혜교는 2010년 새해 초부터 국내외 CF 광고 모델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지난 1월 5일, 경기도 양평에서 새 음료 촬영을 가졌다. 이 외에도 송혜교는 1월 한 달 동안 국내 및 해외에서 다양한 장르의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배우 송혜교가 2010년, 어떤 모습으로 다시 팬들과 만날 지 차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http://www.betanews.net/bbs/read.html?&mkind=491&page=1&num=483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