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이 아시아 전 지역에서 동시에 온라인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은 김현중씨가 앨범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하는 등 큰 애정을 가지고 만들어낸 앨범"라며, "김현중씨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인 만큼 김현중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은 완성도 높은 음반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김현중의 미니 앨범은 2011년 5월 20일부터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앨범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2011년 6월 7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전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5,000여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앨범 발매는 6월 8일부터 시작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현중씨가 첫 솔로 앨범으로 인사 드리는 만큼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팬 여러분들께 좋은 추억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라이브 연습과 화려한 퍼포먼스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의 앨범 발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김현중은 6월 초 발매될 첫 솔로 앨범의 막바지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국과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현중의 매력은 무엇일까?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김현중씨는 반듯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는 치아 형태를 갖고 있다. 치아가 전체적으로 드러나는 스마일라인을 갖고 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김현중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라고 설명했다.
광고계의 한 관계자 역시 "최근 전 분야에서 김현중을 모델로 섭외하기 위해 치열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며 "김현중의 인기 열풍은 귀품 있으면서도 대중들에게 끌리는 명품 미소가 단연 가장 큰 요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현중은 현재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의 앨범 발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가운데 김현중은 6월 초 발매될 첫 솔로 앨범의 막바지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