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에 이어 2, 3일차까지.. 길다면 길었고 짧다면 짧았던 직원서비스교육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직원 서비스교육을 진행하게 된 의도는 더욱 더 높은 수준의 대 고객서비스를 습득하기 위해서 이기도 했지만, 그것보다는 그동안 우리 직원들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었던.. 자칫 나태해 질 수 있는 매너리즘을 극복하고, 새로운 활력을 위한 재충전의 기회를 가지고 싶어서 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매우 다행스럽게도.. 좋은 강사님들의 훌륭한 강의로 인해 직원 모두가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고객님을 위한 긍정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하여.. 봉사하고 노력하는 W스타일이 되겠습니다^^ 많이 많이 이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