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뉴스 박동희 기자] 표민수 PD가 연출하는 드라마 '커피
하우스'에 '티아라' 멤버 함은정이 연기하는 8가지 표정연기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특히, 함은정은 귀여운 소녀와 중성적인 매력 등 다양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 배우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가수에 이어 연기자로 변신하는 함은정의 모습이 기대된다.", "새 드라마 '커피하우스'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로 등장할 것 같다.", "귀엽게 웃는 미소가 아름답다. 닮고 싶은 호감형
스마일 미녀" 등의 글을 게재하며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심미보철전문W스타일치과 용산점 이순진 원장은 "인기 여성그룹 '티아라' 멤버 함은정씨는 이번 사진을 통하여 밝게 웃는 미소가 상대방에게 유쾌한 기분과 호감을 상승시켜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카멜레온과 같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함은정씨의 향후 행보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화제의 주인공 함은정은 "제가 할 수 있는 능력만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강지환, 박시연씨와 함께 좋은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주어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주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풀 하우스'이후에 이은 2번째 하우스 시리즈 물이다.
표민수 PD는 그 동안 '그들이 사는 세상', '인순이는 예쁘다', '넌 어느별에서 왔니', '풀 하우스' 등 30%를 넘는 높은 시청률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들을 연출한 스타 감독이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종영 후 방송될 예정이며, 지난 4월 21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