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불황이 장기화 되고 있지만 이런 경제 한파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병원들이 있다. 강남에 위치한 치과병원들은 연예인처럼 가지런한 예쁜 치아를 갖고 싶어서 교정을 원하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그 이유는 현대인들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간편하고 티 안나는 교정법인 인비절라인 때문이다.
미국에서 공식 인비절라인 전문 수련을 받은 치과의사들로 구성된 치과병원들은 인비절라인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보통 치아교정이라면 긴 교정기간과 치아 전면에 드러나는 교정틀을 쉽사리 떠올리게 마련이다.
그러나 이런 거추장스럽고 보기에도 좋을리 없는 철사교정틀은 보는 이도 그렇지만 마음의 부담으로 작용한다. 또한 치아 뒷면에 장치를 부착하는 설측교정도 심미적으로 우수할지 모르나 이물감은 물론 구강위생관리도 쉬운 편이 아니다.
이에 비해 인비절라인은 눈에 띄게 우수한 교정법이다. 교정용장치와 철사없이 투명한 플라스틱 틀만을 이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해외파 의사들과 전문병원에서 추천하는 이유?
인비절라인 시술법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의 뜻의 ‘invisible'과 고르게 비치한다는 뜻을 가진 ’align‘의 합성어다. 이 시술은 기존의 투명교정과 마찬가지로 투명한 플라스틱 교정 장치를 마우스피스처럼 치아에 장착한다. 하지만 기존의 투명교정 장치와는 분명히 다르다.
인비절라인은 교정 장치를 한꺼번에 제작하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할 때마다 치아 모델을 제작할 필요가 없다. 컴퓨터공학을 이용해 수십여 개의 단계별 특수 플라스틱 투명 교정 틀을 만든 후, 2주마다 이를 교체하면서 치아를 교정한다.
6~8주에 한 번씩만 내원해 교정장치를 갈아 끼면 될 정도로 간편하고 치료기간도 짧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투명교정 장치는 손으로 작업해서 정확성이 떨어지지만 인비절라인은 3차원 영상으로 치아의 이동경로를 예측해 투명교정 장치를 제작하기 때문에 오차가 거의 없다.
또 두께가 0.7mm정도로 얇아 이물감이 적고 발음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기존 금속교정기처럼 치아와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교정기에 찔려 구강 조직이 다칠 염려가 없고, 눈에 잘 띄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인비절라인은 이런사람들에게 추천!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적 치료가 가능한 큰 장점 때문에 대외적으로 업무가 많은 강사, 서비스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딱이다.
다양한 서비스업이 발달하고 있는 추세에 자신의 이미지 관리와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관심은 높아져 간다. 이미지 관리뿐 아니라 자신감 회복을 위해 벌어지고 비뚤비뚤한 치아를 교정하고자 치과병원을 찾는 것이다.
더군다나 서비스업 종사자들의 경우 계속해서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므로 치아교정을 할 경우 치료기간과 말을 하고 웃을 때 드러나 보이는 장치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교정을 꺼려하기 쉽다.
그러나 인비절라인은 금속밴드와 와이어가 없어 구강위생관리가 매우 용이하고 장치 자체가 투명하여 겉으로 거의 표시가 나지 않는 투명교절술이므로 해외파 의사들과 치과병원은 서비스업종의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
이들 뿐 아니라 본인의 치아를 깍아야 하는 점 때문에 시술을 망설였던 사람, 취업준비생이나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 인비절라인은 치아 배열, 윗니와 아랫니가 맞지 않은 경우, 벌어진 치아 등 다양한 부정교합에 효과적이다.
특히, 인비절라인은 환자 스스로 직접 탈부착이 가능하고 장치가 투명해 심미적으로 우수하다. 금속 장치 때문에 교정을 꺼려 왔던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미국 본사에서 최첨단 컴퓨터 기술을 응용하여 환자 개인별로 맞춤 제작된다.
투명교정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교정법으로 인비절라인 공식 인증 병원을 통해 올바른 시술을 받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